회원 가입 안내
① 저희 쇼핑몰은 기본적으로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운영방침에 따라 비회원의 구매가 가능합니다.
② 회원 가입 시 월 회비, 연회비 등 별도의 비용을 청구(100% 무료진행)하지 않습니다.
③ 구매 시 적립된 적립금은 1,000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, 구매합계 금액이 50,000원 이상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④ 적립금 제도는 온라인으로 가입한 회원에게만 적용되는 멤버쉽 혜택입니다.
적립금 제도
① 저희 쇼핑몰은 상품에 따라 일정 비율로 적립금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.
② 적립금 100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.
③ 적립금은 1,000원 이상 되면 사용할 수 있고 한 주문 당 10,000원 이 넘는 금액의 적립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상품 주문 방법
저희 쇼핑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7단계입니다.
① 상품검색
② 바로구매 혹은 장바구니에 담기
③ 회원으로 로그인 후 주문 (운영방침에 따라 비회원 구매 가능)
④ 주문서 작성
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
⑥ 주문 완료 (주문번호)
⑦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확인 (배송확인)
단, 비회원의 경우는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결제등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습니다.
주문확인 및 배송조회
쇼핑몰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주문 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주문단계에 따라 주문취소/환불 등이 가능한 경우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이에 대한 안내는 1:1 온라인문의나 고객센터(02-2279-5228)를 이용해주세요.
비회원의 경우에는 주문번호를 알고 계셔야 주문확인 및 배송상황 확인이 가능합니다.
현재 택배 배송은 로젠 택배, 대한통운, 대신택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단, 지역에 따라 타 배송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주문 상태가 배송으로 바뀌면 택배 운송장번호로 택배사 홈페이지 배송추적을 통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
본 쇼핑몰은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합니다.
신용카드의 경우 안전한 전자 결제 서비스(PG)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, 결제가 가능한 카드 여부는 주문결제 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무통장 입금은 인터넷뱅킹을 비롯한 모바일 앱, 텔레 뱅킹 또는 은행에서 직접 송금하시면 됩니다. 단,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을 동일하게 입금해야 빠른 배송이 가능합니다.
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
-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
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
- VISA Card, MASTER Card, AMEX Card
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
- 주문 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할 경우 가능한 은행 목록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- 무통장 입금 시 이름은 주문자의 이름과 동일해야 빠른 배송이 가능합니다. 만약 다른 경우 고객센터, 1:1 온라인문의 또는 게시판에 작성 시 빠른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배송기간 및 배송방법
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입금하신 날로부터,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-3일 이내에(최장 7일이내)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 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.
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상품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있는 배송관련 내용을 참조해주세요.
주문취소, 교환 및 환불
쇼핑몰은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.
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. 결제 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(02-2279-5228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주문이 자동 취소가 되고, 구매자가 취소를 원할 경우 인터넷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확인 후 환불조치 해드립니다.
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를 해드리고, 승인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2-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 만약 카드 승인 취소가 불가피한 경우, 해당 금액을 송금해 드립니다.
반송을 하실 때에는 주문번호, 회원정보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.
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교환/환불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해주시고, 반송주소로 주문번호, 회원정보(이름, 휴대폰 번호 등), 반품사유 등을 메모하여 반송해 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조치 됩니다. (고객 단순 변심에 따른 반송비용은 고객 부담 입니다.)
반송주소 : 하단 카피라잇부분의 사업장소재지(주소)를 참고해 주십시오.